UPDATED. 2019-12-09 09:13 (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시작
  • 김정수 기자
  • 승인 2019.10.28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 3종, 푸드 6종, MD 53종 출시
설탕 함량↓리얼 캐슈넛 사용한 ‘토피넛라떼’ 선봬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도 눈길
2020플래너 또는 스타벅스 펜 세트 중 선택, e프리퀀시 진행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29일부터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된다. 


28일 오전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서울 중구 세종대로 124)에서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메뉴인 ‘토피 넛 라떼’를 포함한 음료 3종, 푸드 6종, MD 53종 등이 소비자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올해 토피 넛 라떼는 설탕 함량을 줄이고 버터, 카라멜, 아몬드 등 천연 재료의 느낌을 강조했다. 리얼 캐슈넛을 활용한 캐슈 브리틀 토핑을 더해 마실수록 고소해진다. 얼음이 갈린 음료인 ‘토피 넛 프라푸치노’도 준비돼있다. 

민트와 달콤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와 과일 주스 타입의 음료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도 판매된다. 

부드러운 케이크 사이에 두 가지 크림을 체커 판 모양처럼 샌드한 ‘화이트 딸기 체커스 케이크’, ‘초콜릿 딸기 체커스 케이크’ 등을 포함한 푸드 6종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활용 가능한 ‘홀리데이 화이트 스노우 글로브’, 텀블러에 돔 장식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SS 처비돔 텀블러 355ml’를 포함한 MD 상품 53종 및 오르골 틴케이스에 담겨 선물용으로도 좋은 ’19 비아 크리스마스 블렌드 20개입’ 등 원두 상품도 출시된다. 

스타벅스 박현숙 카테고리 총괄부장은 “올해 크리스마스는 20살 생일을 맞은 스타벅스에게도 뜻 깊은 크리스마스”라며  지난해보다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2020 스타벅스 플래너와 펜 세트 중 1개를 받을 수 있는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4가지 색상의 플래너와 2종의 펜 세트 중 원하는 1개의 상품을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교환은 10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 시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을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