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할로윈’ 아이스크림 등 신제품 선봬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디즈니 '몬스터주식회사'와 손을 잡았다. 

배스킨라빈스는 몬스터주식회사와 콜라보해 할로윈 맞이 신제품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몬스터주식회사와 콜라보해 할로윈 맞이 신제품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제공)

소비자에게 ‘몬스터 할로윈 블록팩’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25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몬스터 할로윈 블록팩’은 블루베리, 피스타치오, 멜론향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몬스터 할로윈’ 아이스크림을 담은 제품이다.

케이크 2종은 ‘내친구 마이크’와 <몬스터 주식회사>의 주인공 캐릭터들이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구현한 ‘몬스터 주식회사 친구들’로 구성됐다. 케이크 받침대는 퍼즐(30조각 또는 50조각)로 제작돼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몬스터 주식회사>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을 포함한 15,500원 이상 구매시 소비자는 ‘<몬스터 주식회사> 프로젝션 램프’를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몬스터 주식회사>의 캐릭터를 형상화한 디자인의 스틱형 램프로, 램프 위쪽에는 캐릭터 얼굴 모양의 원형 무드등이, 아래쪽에는 해당 캐릭터 그림자가 투영되는 프로젝션 램프가 달려있다. ‘설리반’과 ‘마이크’ 캐릭터 2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상품은 소진 시 종료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특별한 할로윈을 기념할 수 있도록 <몬스터 주식회사>의 캐릭터들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컨셉의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