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몬’과 독도 콘텐츠 제작 후원 협약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독도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호치몬과 지난 22일 도곡타워에서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전 세계에 알리는 영상 콘텐츠 제작 후원협약을 체결한 것이다. 

송승호 바디프랜드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왼쪽)와 민석기 호치몬 대표가 22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열린 ‘세계에 독도 알리기’ 콘텐츠 제작 후원 협약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송승호 바디프랜드 최고마케팅책임자(CMO, 왼쪽)와 민석기 호치몬 대표가 22일 서울 강남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열린 ‘세계에 독도 알리기’ 콘텐츠 제작 후원 협약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시장 1위에 오른 국내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파급력과 확산성이 큰 SNS 채널을 통해 독도가 우리땅임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자 후원을 결정했다.

바디프랜드가 후원하고 호치몬이 제작하는 독도 영상은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제작된다. 첫 영상은 이르면 올해 안에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시장 선발주자였던 일본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는 것처럼, 독도도 우리가 일본으로부터 꼭 지켜내야 할 영토이자 자산”이라며 “호치몬과의 협력으로 제작되는 독도 영상이 일본이 말하지 못하는 진실을 세계인들에게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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