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엔탈푸드코리아, 월남쌈 샤브샤브전문점

 

베트남쌀국수전문점 '호아빈'과 일본라멘전문점 '멘무사' 등을 운영하는 ㈜오리엔탈푸드코리아가 월남쌈샤브샤브전문점 ‘코코샤브’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코샤브는 국내 대표적 베트남쌀국수 브랜드인 호아빈을 업그레이드 시킨 콘셉트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업체 측은 "코코샤브는 호아빈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깊은 맛의 육수와 다양한 소스, 신선한 재료를 추구한다"며 "월남쌈, 쌀국수 등의 메뉴를 발전시켜 샤브와 월남쌈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메뉴를 도입하고, 고객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는 재료를 직접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코코샤브 주요 메뉴는 '월남쌈소고기샤브'와 '해물샤브'다. 취향에 따라 해물, 고기, 면, 만두 등을 추가 선택할 수 있으며, 쌀국수와 죽이 코스로 준비된다.
 
이 외에도 철판닭가슴살, 철판차돌박이, 철판삼겹살 등의 철판 구이류를 마련해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킨다.
 
웰빙트렌드를 반영한 '샐러드바'도 별도 운영된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 밑반찬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구비됐다.
 
열대과일 음료 바(bar) ‘코코메이드’도 갖췄다. 코코넛쥬스, 망고쥬스, 모히토 등 30여 가지 음료와 칵테일, 빙과류, 열대과일 등을 선보인다.
 
업체 측은 "전 테이블에 2인용 인덕션(전기레인지) 핫폿(중국식 샤브샤브)을 세팅해 보다 깔끔하고 편리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함에 따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코코샤브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cocoshabu.co.kr) 또는 대표전화(080-060-2525)를 통해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