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할로윈 파티 ‘럼블 인더 정글’ 26일 단 하루 진행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할로윈 컨셉의 스페셜 디저트 프로모션
글래드 마포, 4가지 타입의 혈액형 컨셉의 할로윈 스페셜 음료

[우먼컨슈머= 김은영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를 지향하는 글래드 호텔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DJ 클럽 파티, 할로윈 스페셜 디저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할로윈 시즌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7일부터 31일까지 삼다정 입구에 마련된 할로윈 코스튬, 소품과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삼다정 런치 식사권  1매를 증정하며 10월 30일~31일 디너에 방문한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는 사탕 바구니를, 성인 고객에게는 할로윈 스페셜 칵테일과 피자, 쿠키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정글북 by 앨리스바’에서는 할로윈 파티 ‘럼블 인더 정글(Rumble in the jungle)’을 10월 26일 단 하루 진행한다. 

이번 파티는 정글북 by 앨리스바의 오픈 1주년과 할로윈 데이를 함께 기념하는 파티로 DJ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디제잉 파티,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베스트 드레스 선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사전 예약 시 바틀 10% 할인이 제공되며 드레스코드인 레드 색상의 의상 또는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입장한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서울 지역의 글래드 호텔에서도 할로윈 컨셉의 스페셜 음료, 디저트를 선보인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 레스토랑 ‘뷔페G’에서는 할로윈 컨셉의 스페셜 디저트 프로모션을 10월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어른과 어린이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유머러스한 할로윈 컨셉을 담아 네이밍한 꿈틀꿈틀 바나나 푸딩, 마녀의 눈알 판나코타, 죽음의 티라미수, 유령 치즈 케이크, 스파이더 초코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4가지 타입의 혈액형을 컨셉으로 한 할로윈 스페셜 음료 ‘블러드 펀치(Blood Punch)’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한 디너 방문 고객에게 논알콜 2종 또는 레드 와인, 상그리아 중 선택하여 제공한다. 할로윈 스페셜 음료는 10월 25일, 31일, 11월 1일 디너 방문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또한,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 카페&바(Segafredo cafe & bar)’에서는 자색 고구마와 흑설탕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할로윈 라떼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할로윈 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할로윈 파티, 스페셜 디저트 프로모션 등 서울과 제주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할로윈 컨셉의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뷔페G의 할로윈 디저트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