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매트 ‘The Care’ 출시 기념 이벤트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경동나비엔이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오는 15일 오후 2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주제로 행운퀴즈를 실시하며 소비자는 네이버에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검색 후 ‘나비엔 하우스’ 누리집에 등록된 이벤트에서 퀴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15일 오후2시 토스 행운퀴즈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경동나비엔은 15일 오후2시 토스 행운퀴즈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경동나비엔은 토스 행운퀴즈 종료 후에도 18일 오후 2시까지 나비엔 하우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 10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1인 1대 한정으로 온수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 사용 기한은 10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온스매트 신제품 ‘The Care’는 전기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를 자동으로 순환하며 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이온케어’ 기능으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관련 업계 최초로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99.9%의 살균 성능을 인정받았다.

소비자가 쾌적한 수면에 들 수 있도록 설정 온도를 밤새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이 있다. 또 기존 자사 제품 대비 40% 빠르게 설정 온도에 도달하며, 1℃ 단위의 좌우 분리 난방은 물론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좌우 각각 수면 패턴에 맞게 시간대별 온도 설정이 가능하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향후에도 소비자 스킨십을 강화하는 마케팅을 더욱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도약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