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스타일 100(#WINTERSTYLE100)’ 캠페인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에잇세컨즈는 밀레니얼 소비자 100인과 겨울화보 프로젝트를 시작, 일반 소비자를 통한 브랜딩에 나선다고 8일 전했다. 

‘윈터 스타일 100(#WINTERSTYLE100)’ 캠페인 (사진= 에잇세컨즈 제공)
‘윈터 스타일 100(#WINTERSTYLE100)’ 캠페인 (사진= 에잇세컨즈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소비자 모델 100인과 함께 ‘윈터 스타일 100(#WINTERSTYLE100)’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상반기에 진행한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에잇 바이 미(#8SXME, 8secondsXME)’ 참가자 중 최종 우승 8인을 포함한 총 100인을 선정, 이들의 아우터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향후 5주간 온라인 패션 편집샵 무신사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8seconds_official)에서 매주 20가지의 겨울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화보는 을지로, 종로, 성수 등에서 촬영했다. 

조항석 마케팅1팀 팀장은 “소비자들이 주인공이 되어 매주 매력적인 스타일을 론칭하는 차별화된 브랜딩을 바탕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항상 새롭고 진정성 있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오는 27일까지 SSF샵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올 가을겨울 시즌 상품 8만원 이상 구매 시 8천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1월 10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에잇세컨즈 아우터 룩을 해시태그(#WINTERSTYLE100 #8SECONDS #에잇세컨즈)를 올리고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아우터 3만원 할인혜택을 준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