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대리점-제휴점, 상생형 전시장
부엌, 욕실, 창호, 마루, 벽지 등 집 공사 솔루션 제공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4일 경남 창원시 상산구에 리모델링 전문매장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창원 리하우스 대형쇼룸 내부 (사진= 한샘 제공)
창원 리하우스 대형쇼룸 내부 (사진= 한샘 제공)

약 300평 규모의 창원점은 집 전체 리모델링 공사를 한 번에 제안하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3종과 부엌, 욕실, 창호, 마루, 벽지 조명 등을 제안한다. 올해 하반기 출시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차콜2 (30평형)’와 ‘모던라이트내추럴 (19평형)’ 스타일을 만날 수 있다. 유럽 부티크 호텔 스타일의 ‘모던클래식화이트 (25평형)’ 스타일도 제안한다. 

창원점에는 공간설계 전문가 RD(Rehaus Designer)가 한샘의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소비자 상담을 진행한다. 마루, 도어, 창호, 조명 등 샘플 제품도 직접 살펴볼 수 있어 꼼꼼한 비교, 선택이 가능하다. 

창원점은 본사, 대리점, 제휴점이 함께 운영하는 상생형 전시장이다. 

한샘은 창원점 개점을 기념해 상담카드를 작성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스마트폰 무선충전패드 또는 텀블러를 증정한다. 실측 고객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500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에게는 한샘 ‘홈케어 서비스 체험권’을 제공하고 1000만원, 2000만원, 30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각각 현관장, 중문, 바스 시공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계약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한샘 향균도마세트를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창원지역 첫 번째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으로 지역 고객들이 손쉽게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델하우스를 선보인다”며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