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품질만족지수 보일러 전 부문 및 온수매트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며 총 3개 부문 수상
고객에 쾌적한 생활환경 제공위해 품질 경쟁력 높여 나갈 것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경동나비엔은 2일,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보일러 전 부문(가스보일러, 콘덴싱 가스보일러)과 온수매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보일러 전 부문과 온수매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사진=경동나비엔 제공)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보일러 전 부문과 온수매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사진=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과 ‘가스보일러’ 부문을 모두 석권했다.

경동나비엔은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4년 연속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러한 성과는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경동나비엔의 품질에 대한 일관된 철학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경동나비엔은 품질 경쟁력을 강화를 위해 세계 최대의 자동화 공장인 서탄공장을 건설하고 전 제품에 대한 검사 자동화를 실현했으며, 2016년에는 품질경영본부를 신설하고 품질경영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품질관리가 업무에 최우선에 놓이도록 시스템화하기도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품질은 우리의 전부라는 각오로, 최고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해드리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품질경영시스템을 기반으로 완벽한 품질을 완성해,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을 선사하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