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속 모델 발탁, 2020년 광고 이미지 공개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전속 모델이 됐다.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BTS)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1일 방탄소년단(BTS)을 휠라(FILA)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국내 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소비자들에게 휠라를 알릴 예정이다. 휠라는 방탄소년단과 ‘원 월드 원 휠라(One World, One FILA)’ 커뮤니케이션을 확대 전개해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휠라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뜨거운 관심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여러 면에서 방탄소년단과 휠라가 공통점을 지니고 있는 만큼 고객 분들과 특별한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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