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머니 1만원,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공 이벤트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우리은행은 카카오페이 이용고객 대상으로 수수료 우대형 입출금 통장인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출시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출시 (사진= 우리은행 제공)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은 가입 후 통장을 카카오페이 간편결제계좌에 등록하고, 우리은행 스마트뱅킹을 이용하면 우리은행 인터넷/스마트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및 우리은행, GS25 편의점 ATM  출금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면제된다. 

우리은행은 카카오페이 통장 출시 기념으로 우리 체크카드 미보유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쓰면 1만원 드립니다’ 이벤트를 우리카드와 함께 연말까지 진행한다.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과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개설하고, 익월 6일까지 발급받은 카드로 1만원 이상 간편결제할 경우 카카오페이머니 1만원과 선착순 2천명에 한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시 이용금액의 5%를 월 최대 2만 5천원까지 캐시백한다.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은 카카오페이 금융제휴몰에서 가입가능하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도 동시에 발급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간편결제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