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가 소비자와 함께하는 필(必)환경 프로젝트 ‘착한 공병수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리엔제 착한 공병수거 프로젝트’ 진행(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프리엔제 착한 공병수거 프로젝트’ 진행(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프리엔제’는 브랜드 전 제품에 콩기름 잉크 및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 종이와 같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있고, 비코팅 패키지를 적용하며, 에코라벨을 도입해 재활용의 용이성을 높였다.

‘프리엔제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리엔제 착한 공병수거 프로젝트’는 다 쓴 프리엔제의 제품 용기 4개를 모아 지정된 주소로 발송하면 원하는 제품 1개를 재배송 해주는 서비스다. 공병 4개의 품목은 무관하며, 받고 싶은 프리엔제 제품의 제품명과 이름, 연락처가 적힌 쪽지를 공병과 함께 동봉해 선불로 발송하면 된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필환경 트렌드가 유통업계 전반적으로 확산되면서 소비자와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는 환경보호 캠페인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다”라며, “코리아나도 이에 동참하고자 이번 공병수거 프로젝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군을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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