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행정·생활편의 시설 등 인프라 집중된 거제의 최중심 입지
원스탑 해양복합도시 빅아일랜드 內 첫 주거 단지로 높은 미래가치 기대
e편한세상이 고객의 니즈에 맞춰 신평면 ‘C2 HOUSE’와미세먼지 저감 특화 시스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적용
노천탕이 있는 사우나, 독채 게스트하우스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및 유로피안 스타일 스트리트 몰 등 거제에 없던 프리미엄 단지로 완성

[우먼컨슈머=박문 기자] 대림산업은 오는 10월 경남 거제 고현동에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를 분양한다고 24일 밝혔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10월 분양 예정 (사진=대림산업 제공)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 10월 분양 예정 (사진=대림산업 제공)

이 단지는 거제 고현항 앞바다를 매립해 오는 2023년까지 조성하는 해양복합신도시 '빅아일랜드'의 첫 분양단지로서 지하 1층~지상 34층, 7개 동, 1049세대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8㎡ 125세대 ▲84㎡A 484세대 ▲84㎡B 217세대 ▲84㎡C 132세대 ▲98㎡ 91세대 등이다. 대림산업은 이 단지를 지중해 연안 휴양 도시를 연상케 하는 유럽풍 프리미엄 주거 타운으로 짓겠다는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거제에서도 가장 주거인프라가 잘 갖춰진 고현동 일대에 조성되는 빅아일랜드 사업의 첫 분양단지이자 C2 HOUSE를 비롯해 대림산업만의 특화 설계가 총 집약되는 단지"라며 "거제 지역의 실수요는 물론 투자수요, 세컨하우스 수요 등 광역수요의 문의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택전시관은 거제 빅아일랜드 내 사업지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