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수도권 대형마트서 10~11월 한정판매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오비맥주(대표 고동우)가 OB라거에 뉴트로를 입혔다. 1952년 탄생한 대표맥주 브랜드인 OB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오비맥주, OB라거 ‘뉴트로’ 제품 한정판 (사진=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 OB라거 ‘뉴트로’ 제품 한정판 (사진=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는 밀레니얼세대 뿐만 아니라 OB 추억을 간직한 중년 소비자층에게 흥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10월, 11월 서울 수도권 대형마트 10곳에서만 한정판매되는 ‘OB라거 캔(355ml)’은 정통성을 부각하기 위해 곰 캐릭터와 복고풍 글씨체 등으로 꾸며졌다. 

또 100% 맥아와 독일산 호프만을 사용해 ‘올 몰트’ 맥주의 깊고 클래식한 맛을 구현했다. 알코올 도수는 ‘프리미어 OB’ 제품(5.2도) 대비 4.6도로 낮춰 깔끔한 목넘김을 느낄 수 있다.

오비맥주 브랜드 매니저는 “OB 브랜드에 대한 아련한 기억과 감성을 젊고 트렌디한 방법으로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소비자와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제품 혁신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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