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9월 한 달 간 전국에서 열리는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소비자를 만나 제품을 알린다고 17일 밝혔다. 

콜러노비타 신제품 ‘BD-AFD500’ (사진= 콜러노비타 제공)
콜러노비타 신제품 ‘BD-AFD500’ (사진= 콜러노비타 제공)

지난 5~8일 진행된 대전 건축박람회를 시작으로 19~22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경향하우징페어, 26~29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릴 부산 경향하우징페어, 27~29일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동아 건축·인테리어 건축박람회 등에서 스파 라인 비데 신제품인 ‘BD-AFD500’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노즐 하나로 액티브, 실키, 미스트 등 세 가지 수류를 제공한다. 소비자 맞춤 세정이 가능하며 어린이도 이용할 수 있도록 키즈모드를 마련했다.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한 '공기방울 세정'이 적용됐으며 IPX4등급 생활 방수로 감전, 고장, 물청소 걱정을 덜어준다. 절전 기능으로 에너지도 절약할 수 있다.

소비자는 박람회에서 노비타의 입체 세정 기술인 3D 무브워시를 시연할 수 있다. 이 기술은 전후좌우 8자를 그리며 움직여 더욱  넓은 범위를 세정할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전국의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 확인하기 힘들었던 노비타 비데의 특징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의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박람회를 찾아오는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박람회에 참가하여 노비타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스파 라인 비데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D-AFD500’을 포함해 노비타 ‘스파 비데(BD-TE91M)’, ‘스파 플러스 비데(BD-AE91)’ 등 총 8종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휴테크 안마의자(1명), 순금 골드바 1돈(5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31일까지며 콜러노비타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