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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컨슈머 잡은 위메프..‘투데이특가’ 두달만에 4.2배 성장
  • 김정수 기자
  • 승인 2019.09.03 10:5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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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자정부터 24시간 초특가세일..소비자 눈길 잡아
7월부터가격혜택에 집중..두달간 284억 수익

[우먼컨슈머=김정수 기자] 위메프는 지난 7~8월 투데이특가 프로모션 거래액 284억4143만원을 기록하며 지난 5~6월 67억6508만원 대비 4.2배 성장했다고 3일 밝혔다.

투데이특가(제공=위메프)
투데이특가(제공=위메프)

투데이특가는 매일 자정(00시)부터 24시간 동안만 초특가 상품을 판매하는위메프 대표 행사다. 평소 판매 가격보다 두자릿수 이상 할인한 가격을 한정된 시간에만 구매할 수 있어, 투데이특가를 처음 선보인 2016년 10월 이후 꾸준히 알뜰족이 이용했다.

특히 대부분의 상품이 선착순, 수량제한 없이 초특가에 판매되는 것이 장점이다. 오늘 구매하지 않으면 한동안 동일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없다는 점이 소비심리를 자극한다.

이에 위메프는 지난 7월부터 투데이특가 행사 규모를 더욱 키우고 파격적인 가격에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7~8월 투데이특가에 참여한 파트너사는 총 5659곳으로 지난 5~6월 3516곳의 1.6배다.

파트너사 한 곳당 평균 거래액도 192만4084원에서 502만5875원으로 2.6배 늘었다. 투데이특가에 참여한 파트너사수가 많아졌지만, 투데이특가를 찾고 구매하는 소비자가 더 크게 늘면서 참여 파트너사 1곳당 평균 매출이 크게 뛰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했다.

하루 거래액 기준 100만원을 돌파한 파트너사 역시 지난 5~6월 대비 6.1배증가했다. 1천만원 이상 히트 딜은 8.6배, 5천만원 이상 메가히트를 기록한 파트너사도 6.3배 늘었다.

위메프 이재윤 영업기획실장은 “투데이특가는 초특가 상품을 매일 위메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위메프 대표 특가 상품”이라며 “위메프데이와 더불어 ‘위메프=가격’이라는 고객들의 신뢰를 얻는 대표 특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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