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스가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을 체험하고 경험을 공유할 '산양스타즈' 1기를 모집한다. 

산양스타즈 신청은 9월 8일까지 가능하며 아기월령이 6개월 이상인 엄마, 아빠를 대상으로 한다. 9월 16일부터 3개월 간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으로 9월 10일 발표된다. 

후디스는 산양스타즈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 아이밀의 처음이유식을 월 1회 무료로 제공한다. 체험 제품을 받은 산양스타즈는 각자의 블로그, SNS를 통해 이를 공유하고 활동기간 주어지는 월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월별 미션 달성자에게는 ‘후디스몰’ 마일리지 1만점을 증정하고, 매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후디스몰 마일리지 3만점, 5만점, 15만점을 각각 제공한다. 3개월 활동 완료자 전원에게는 품목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되는 ‘프레스티지 멤버십’ 무료 가입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후디스 관계자는 “아이가 먹는 식품의 성분과 품질을 꼼꼼히 살피는 엄마 아빠 소비자들을 위해 후디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나누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산양스타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산양스타즈와 함께 후디스의 노하우로 탄생한 다양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