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콜러노비타는 ‘2019 한국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생활가전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전했다. 

KS-WEL은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진행되며 올해 16회를 맞이했다. 상품,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웰빙 만족도를 보여준다.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정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5개 항목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점수화해 소비자 삶의 질에 도움되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지난 5~6월 한 달 간 26개 서비스를 포함한 97개 상품군, 322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상품,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 6만 4400명을 조사했다. 

비데 부문 1위를 차지한 콜러노비타의 ‘노비타(NOVITA)’는 순간 온수 기능, 부드럽고 강한 세정력의 공기방울 세정, 스테인리스 노즐 적용 비데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며 비데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최근 ‘비데에 스파를 더하자’는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세 가지 물줄기를 제공하는 3Way 노즐을 이용한 에너지, 쿨다운, 릴렉스 모드의 홈 스파를 비롯해 노즐이 전후좌우 360도로 움직이는 ‘3D 무브워시’ 기능으로 소비자 호평을 얻고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콜러노비타는 비데를 통해 소비자들이 삶의 질을 더욱 위생적이고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힘써왔다”며, “고객의 웰빙 만족도를 견인하는 비데 대표 브랜드로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