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9월 16일 선물세트, 인기제품 구매 시 혜택 제공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8월 23일부터 9월 16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열리며,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2종,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제품 보관과 배송이 용이한 건강기능식품을 추석 선물로 찾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대표 인기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50포)’ 구매 시 추가 증정(3포/5포)하고,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고객(문자 수신 동의 및 5만원 이상 결제 시)에게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을 증정한다.

가족과 지인들의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8월 23일부터 9월 1일까지(10일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두배 적립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 후에도 고액 구매 고객을 위한 정관장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이 있다. 

KGC인삼공사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믿을 수 있는 KGC인삼공사 제품으로 추석에도 더욱 풍요롭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