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컨셉코리아와 협약, 혁신금융 펼칠 예정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2일 서울 여의도 세우빌딩에서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김의경)와 '온라인 패션플랫폼 입점 중소판매업자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설명)KB국민은행은 22일, 여의도 세우빌딩에서 ㈜더블유컨셉코리아와 '온라인 패션플랫폼 입점 중소판매업자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김의경 ㈜더블유컨셉코리아 대표, 신덕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 (사진=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22일, 여의도 세우빌딩에서 ㈜더블유컨셉코리아와 '온라인 패션플랫폼 입점 중소판매업자 금융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김의경 ㈜더블유컨셉코리아 대표, 신덕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 (사진= KB국민은행 제공)

디자이너 편집샵인 ㈜더블유컨셉코리아는 2030 여성 소비자가 선호하는 온라인 패션플랫폼으로 5,000여 개의 입점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협약식에는 신덕순 KB국민은행 중소기업고객그룹 대표, 김의경 ㈜더블유컨셉코리아 대표 및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상호 협력해 더블유컨셉코리아에 입점한 중·소판매업자를 대상으로 신속한 자금지원이 가능한 비대면 금융상품을 개발한다. 중·소판매업자는 자금정산 시기를 앞당겨 현금유동성을 조기에 확보하고 비대면 프로세스를 활용한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휴처를 확대하여 온라인쇼핑몰은 물론 중–소판매업자 모두와 상생할 수 있는 금융 인프라 구축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