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17:32 (목)
동서식품, 자양종합사회복지관 아이들과 아쿠아리움 나들이
  • 김정수 기자
  • 승인 2019.08.20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컨슈머=김정수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의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자양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는 봉사활동인 ‘맥심 사랑나눔 여행’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맥심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과 복지관 아이들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견학하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맥심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과 복지관 아이들이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견학하고 있다. (사진=동서식품 제공)

‘맥심 사랑나눔 여행’은 동서식품 임직원들과 ‘맥심’ 소비자들의 온라인 커뮤니티인 ‘그녀들의 커피 이야기’ 회원들이 매년 자발적으로 참여해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10년을 맞이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과 커뮤니티 회원들은 아이들을 위한 포스트 시리얼과 오레오 등 다양한 간식을 복지관에 전달하고, 복지관 아동 20여명과 잠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견학하는 등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회원 박선민 씨는 “동서식품 임직원과 커뮤니티 회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자리라 더욱 뜻 깊었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