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성훈 기자] 우리은행은 영업점 방문 없이 전화로 예·적금 상품 신규 가입이 가능한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 신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이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신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인터넷뱅킹을 통한 전화신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사진=우리은행 제공)

이 서비스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에 가입돼 있고, 입출식 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개인 고객만 이용할 수 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금융상품 메뉴에서 가입을 신청하면, 신청일을 포함한 3영업일 이내에 상담원과의 전화통화를 통해 원하는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현재 전화로 가입 가능한 상품은 ‘우리 슈퍼(SUPER) 주거래예금’ 등 거치식 예금 5종, ‘스무살우리적금’ 등 적립식예금 4종,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상품에 대한 정확한 상담을 원하지만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의 편의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바일 뱅킹에도 해당 서비스를 추가하고 가입 가능한 상품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우리은행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