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마데카 세트 67% 할인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AFTER SUNCARE’ 기획전을 통해 소비자에게 마데카 세트를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 센텔리안24, ‘AFTER SUNCARE’ 행사가 진행된다 (동국제약 제공) 
이달 말까지 센텔리안24, ‘AFTER SUNCARE’ 행사가 진행된다 (동국제약 제공) 

‘수딩 진정 세트’는 자외선과 열로 인한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동국제약의 진정 노하우를 담은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와 ‘마데카 듀얼 모이스처 크림’으로 구성됐다.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투명해진 TECA 에센스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국내 마스크팩 최초로 적용된 ‘테카 샤워공법’ 기술은 유효성분의 효과적인 피부 흡수를 돕는다. 

‘피부 조명 ON SET’은 광채 비타민 판테놀이 함유된 ‘마데카 파워 앰플’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더마 마스크 쓰리 브라이트닝 포뮬러’와 함께 들어있다. 더위에 지친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돕고 광채와 수분광을 선사한다. 

생활 속 자외선을 차단하고 지친 피부에 산뜻하고 촉촉한 클렌징을 선사할 ‘자외선 차단 & 클렌징 세트’, 데일리 스킨케어부터 병풀 추출물로 케어 해주는 ‘기초 풀케어 세트’ 등도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