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편씩 육아 영상 소개, 퀴즈 풀면 경품 제공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와 임신육야 포털 ‘매일아이’가 EBS(사장 김명중)와 함께 매일유업 x EBS 공동육아 프로젝트, ‘매일 5분 육아’ 동영상을 서비스한다. 

매일유업 X EBS 공동육아 프로젝트, 매일 5분 육아 캠페인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X EBS 공동육아 프로젝트, 매일 5분 육아 캠페인 (매일유업 제공)

‘매일 5분 육아’는 EBS 영유아 관련 프로그램 중 필수 육아 정보를 선별해 5분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압축한 것이다. 매일유업의 육아 정보 사이트 ‘매일아이’ 모바일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볼 수 있다.

첫 주제는 ‘우리 아이 건강한 식생활 만들기’다. 채소, 단 음식, 식사 규칙 등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식생활 고민을 공유하고 해결책을 모색한다. 새로운 주제가 담긴 영상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아이 관계자는 “바쁜 부모님들이 꼭 챙겨 봐야 할 양질의 육아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알려드리고 싶었다”며, “영상 별로 퀴즈와 선물을 준비해 육아의 힘을 키우면서 선물까지 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우리 아이 건강한 식생활 퀴즈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를 추첨해 국내산 유기농 쌀과 국내산 채소로 만든 유아식 ‘맘마밀 안심밥상’ 등의 매일유업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퀴즈 정답을 맞춘 매일아이 회원 중 5명을 선정해 ‘매일두(MaeilDo)’ 기프트카드 5만원 권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