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 계열사 모바일앱 이야기 담겨있어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지난 5일 선보인 바이럴 영상 ‘안재홍, 인생의 봉을 만나다’ 편이 일주일만인 12일 유튜브 조회수 13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KB금융 인생의 봉은 누구 영상 이미지 (사진= KB금융그룹 제공)
KB금융 인생의 봉은 누구 영상 이미지 (사진= KB금융그룹 제공)

영상은 고객의 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KB국민은행 리브똑똑, KB증권 M-able, KB손해보험 다이렉트, KB국민카드 리브메이트, KB캐피탈 KB차차차 등이 함께하며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공과대학 체육대회 결승전 2인3각 경기 직전에 대학생 안재홍은 운명의 짝을 만난다. KB금융 모바일앱을 알게되면서 인생의 즐거운 변화를 맞이하는 안재홍의 이야기는 단편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재미를 준다. 

또 ‘과연 인생의 봉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낳게 하고 영화 족구왕을 연출한 우문기 감독의 유머코드도 즐길 수 있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금융서비스를 새로운 광고 형식을 통해 꾸준하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본편 영상에 이어 현장 메이킹 영상과 감독 인터뷰 영상도 KB금융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