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18 20:46 (일)
쿠팡, ‘2019 굿바이 서머 세일’ 오픈
  • 박우선 기자
  • 승인 2019.08.0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주방, 스포츠, 뷰티, 완구,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상품 최대 95% 할인으로 선보여
올 여름 마지막 세일’ 통해 기간별로 인기상품 특가 한정 판매, ‘올 여름 할인 BEST’, ‘패션/홈 역시즌 할인’ 등 통해 쇼핑 편의성 높여

[우먼컨슈머=박우선 기자] 쿠팡은 최대 9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19 굿바이 서머 세일(2019 Goodbye Summer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다양한 여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인기 여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올 시즌 마지막 세일’과 ‘올 여름 할인 BEST’, ‘패션/홈 역시즌 할인’ 코너 등을 선보여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 최대 인기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올 시즌 마지막 세일’ 이벤트를 4차에 걸쳐 진행한다. 1차 이벤트(8/5~8/7)에서는 신일 가정용 자동 제빙기, 프럼네이처 알로에베라 수딩젤  미스트, 아티나  네오플랜 구명조끼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 고객들은 ‘올 여름 할인 BEST’에서 패션, 주방, 스포츠, 뷰티, 완구, 홈인테리어카테고리의 상품을 즉시할인과 쿠폰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패션/홈 역시즌,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의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패션플러스, 오빌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별도로 모든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대표상품으로 ‘오빌(auvil) 엣지 싱글 그릴’을 쿠팡가 7000원대에 판매한다. ‘버팔로 유니크 원터치 팝업텐트’를 7만5000원대에, ‘알로앤루 알록달록수티셔츠’를 6000원대에, ‘로엠 WY 밑단 프릴 체크 원피스’를 9000원대에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늦은 휴가를 떠나거나 다음 여름 시즌을 미리 준비하면서 관련 상품들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인기 여름 상품을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