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0 11:21 (금)
‘2019 경기예술찾기 공모’ 발표회 성황리 종료 
  • 김아름내 기자
  • 승인 2019.07.3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운동·임시정부100주년 기념 백일장 시상식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경기도, 경기문화재단, 고양시와 고양문화재단 후원으로 ‘2019경기예술찾기공모’ 첫 발표회가 지난 30일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덕양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경기도의회 방재율 도의원, 박동길 덕양구청장, 고양시공보관, 고양시문화예술과, 고양도시관리 공사, 원로 동시작가 이자 문학박사 이진호, 문학인 이영만, 허은주, 서영창, 이정자, 고지연, 송유나, 김영숙 등 문인들과 신인 박용심, 김광덕, 고운비, 김창회, 최선규 시인 및 내외빈 100여명이 자리했다. 

올해 경기예술찾기공모에 문학가로 선정된 김승호 시인은 “2019년 기해년은 우리 민족, 역사와 자존에 관한 의미와 동기를 갖는 해”라며 경기도가 평화·독립에 문제를 인식하고 발표회를 후원해준 것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평화·독립에 대한 백일장 당선자로 김광덕, 박용심, 박민, 손에스더 씨 명예시인으로 선정돼 표창패를 받았다. 

김승호, 서영복, 안숙화 문인들은 고양시장 표창을, 고문 이영만, 상임이사 길옥자, 이사 동분선, 사무총장 송경민, 고양청소년필오케스트라 단장 이남순 등은 고양시의회 의장 표창패를 받았다. 

아울러 송강정철문화축제위원회는 이영만 시인과 송경민 사무총장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Tag
#1-4. 삼성전자는 8월 한 달간 그랑데 건조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안심건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그랑데 건조기와 행사 내용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 #1 #100명의 고객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안심건조 페스티벌’실시 삼성전자가 8월 한 달간 1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대한민국 안심 건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그랑데 건조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우선 #100명의 ‘그랑데 안심건조 무상 체험단’을 선정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건조기를 직접 사용하면서 건조기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삼성전자는 또한 1 #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그 중에 구매 후기를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한 고객 100명을 선정해 최대 70만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해 8월 중에 그랑데 건조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한다. 그랑데 건조기와 버블워시 세탁기를 세트로 구매하면 삼성 전기레인지 인덕션(1구형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이어진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는 건조통 뒷면에 360개의 홀을 적용해 균일하고 빠른 건조가 가능하고 #건조통 내부 온도가 60도 이상 올라가지 않도록 해 옷감 손상을 최소화 한 혁신 제품이다. 또한 사용 환경이나 빈도에 따라 소비자가 열교환기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청소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정호진 상무는 “삼성전자는 미국ㆍ유럽 등에서 오랫동안 건조기를 판매하며 얻은 노하우로 국내에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왔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삼성 건조기의 우수한 품질을 더 많은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다선문인협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