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우승자에 반야트리 호텔 숙박권 제공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네스프레소(Nespresso)가 호주의 여름을 담은 한정판 아이스 커피 ‘네스프레소 오버 아이스’를 활용해 소비자가 자신만의 아이스 레시피를 공유하는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소비자 참여형 '아이스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네스프레소 제공)
네스프레소는 소비자 참여형 '아이스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네스프레소 제공)

관심있는 소비자는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 네스프레소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2019년 한정판 아이스 커피 ‘롱 블랙 오버 아이스(Long Black Over Ice)’와 ‘플랫 화이트 오버 아이스(FlatWhite Over Ice)’를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레시피의 영상이나 사진을 촬영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네스프레소오버아이스 #NespressoOverIce #네스프레소오버아이스레시피 #NespressoOverIceRecipe)와 함께 소개 및 공유하면 된다.

코리아 바리스타 챔피언은 소비자가 올린 레시피를 심사한다. 선정된 우승자는 ‘반얀트리 스파 앤 서울 숙박권(남산 풀 프리미어 룸 패키지 1박 2일, 2명)을 받게 된다. 네스프레소는 이벤트에 참가한 선착순 100명에게 네스프레소 아이스 큐브 트레이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