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쿠팡을 이용한 소비자들이 24일 오전 7시경부터 큰 불편을 겪었다. 전 상품이 품절됐다고 표시돼 주문 자체를 할 수 없었기 때문.

일부 누리꾼들은 "쿠팡 오류로 고객센터만 피해를 입는 것 아니냐"는 우려를 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쿠팡은 오후 1시가 되어서야 "해당 장애는 당일 오전 11시경 복구되기 시작했지만 정상화까지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예정"이라고 안내했다.

해당 장애의 원인은 "쿠팡의 재고 데이터베이스와 관련된 기술적 문제로 밝혀졌다"며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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