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회째 가정용 보일러 부문 브랜드 대상 선정
아시아 최초로 친환경 고효율 ‘콘덴싱보일러’ 선보인 후 30여 년간 개발, 보급에 앞장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경동나비엔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올해의브랜드 대상’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전했다.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통산 11회 수상(사진=경동나비엔 제공)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통산 11회 수상(사진=경동나비엔 제공)

17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며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는 브랜드 관련 시상식이다. 소비자가 각 부문 최고의 브랜드를 직접 투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10회째 대상을 차지하며 업계 최초로 ‘마스터피스 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도 같은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며 ‘국가대표 보일러’로서의 위상을 재입증했다.

대상으로 선정된 ‘나비엔 스마트 원격제어 보일러 NCB760’은 탁월한 에너지 절감 효과와 친환경성이라는 콘덴싱 본연의 장점에 정교한 제어와 감성을 더한 제품이다. 멀티 센싱 온도제어기술을 적용해 정밀한 온도를 구현하며, 바닥을 흐르고 돌아온 물의 온도를 제어하는 환수온도 제어기술로 외부 환경 변화에 관계없이 최적의 난방 환경을 제공한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올해로 11회째 올해의 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한결같이 보내주시는 고객의 믿음과 사랑 덕분”이라며, “고객에게 더욱쾌적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언제나 완벽한 품질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