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삼양사(대표 부사장 송자량)의 환 형태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이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한 100만 명 이상의 국내외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었다.

삼양사 큐원 상쾌환이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운영한 부스에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삼양사 제공)
삼양사 큐원 상쾌환이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운영한 부스에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삼양사 제공)

상쾌환은 지난 17~21일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린 대구치맥페스티벌에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소비자에게 상쾌환, 상쾌환 스틱형을 비롯해 어바웃미 마스크팩, 매디앤서 리프트업 밴드 등을 제공했다.

큐원 상쾌환은 삼양사에서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으로 1회분 3그램씩 개별 포장돼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최근에는 망고농축액을 더한 ‘상쾌환 스틱형’을 출시했다.

상쾌환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뜨거운 환영을 해주신 남녀노소, 국내외의 모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향후 다양한 연령대로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에서의 소통을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