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모인 직원 1,200명과 함께 고객가치 혁신 의지 다져
‘고객중심 5G 전략’으로 금융혁신 가속화에 도전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Kore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KINTEX)에서 전국에서 모인 직원 1,200명과 함께 고객중심 디지털 선도은행 도약을 위한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는 ‘농협은행 디지털 임팩트, 새로운 지평을 열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5G Challenge 전략 공유 △고객의 미래, 금융의 미래, 우리의 미래를 주제로 한 토론회 △상반기 경영성과 분석 △우수 사무소와 직원 시상 △상반기 사업추진에 대한 격려 및 하반기 경영관리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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