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모인 직원 1,200명과 함께 고객가치 혁신 의지 다져
‘고객중심 5G 전략’으로 금융혁신 가속화에 도전

[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지난 16일 일산 킨텍스(Korea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KINTEX)에서 전국에서 모인 직원 1,200명과 함께 고객중심 디지털 선도은행 도약을 위한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대훈 농협은행장(오른쪽 첫 번째)이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에서 참석한 직원들과 함께 ‘챌린지 볼’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대훈 농협은행장(오른쪽 첫 번째)이 16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에서 참석한 직원들과 함께 ‘챌린지 볼’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제공)

‘고객가치 혁신 5G Challenge!’는 ‘농협은행 디지털 임팩트, 새로운 지평을 열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고객가치 혁신을 위한 5G Challenge 전략 공유 △고객의 미래, 금융의 미래, 우리의 미래를 주제로 한 토론회 △상반기 경영성과 분석 △우수 사무소와 직원 시상 △상반기 사업추진에 대한 격려 및 하반기 경영관리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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