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사태에 긴급 물류 공급 진행 중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모 프랜차이즈 해외매장에서 선보였다는 닭껍데기, 한 누리꾼의 염원이 온라인상에서 퍼지게 되면서 국내매장 출시까지 이어졌다.

BBQ 닭껍데기 (사진= BBQ 제공)
BBQ 닭껍데기 (사진= BBQ 제공)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도 소비자 인기몰이 중인 메뉴를 여름 기획 제품으로 내놓았다. 황금올리브치킨순살와 사이드 메뉴인 BBQ 닭껍데기, BBQ 베이비립, BBQ 소떡이 그것이다.

특히 BBQ 닭껍데기는 지난 8일 선보인지 3일 만에 3천 세트가 판매되며 품절사태를 겪었다. 현재 패밀리 요청으로 긴급 물류 공급이 진행되고 있다. BBQ 닭껍데기는 신선육의 닭껍질을 모아 바삭하고 짭쪼름하게 튀겨냈다. 매콤한 치폴레 소스나 바비큐맛 시즈닝, 치즈맛 시즈닝 중 하나를 선택해 곁을 일 수 있다.

(사진= BBQ 제공)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BBQ 닭껍데기, BBQ 소떡, 황금올리브순살양념, 황금올리브치킨순살 (사진= BBQ 제공)

소떡과 베이비립도 가족단위 소비자 및 단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소떡의 경우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해 치즈맛, 강정맛에 이어 매운 양념 소스를 추가했다.

BBQ가 뼈없는 순살치킨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청이 계속되자 14년 만에 황금올리브치킨순살과 황금올리브순살양념을 선보였다.

BBQ 관계자는 “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석박사급 연구진 30여명으로 구성된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에서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을 물론이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메뉴를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원F&B천지인과 함께 치킨과 홍삼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를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황금올리브(반반/순살)과 콜라(1.25L), 홍삼 2포로 구성된 ‘1닭 2포세트’ 쿠폰을 재고 소진 시까지 1만 9900원에 판매한다.

또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오는 14일까지 마라핫치킨과 닭껍데기, 콜라(1.25L)로 구성된 ‘핫한 복날세트’를 2만 1400원에, 베이비립과 닭껍데기, 소떡과 콜라(1.25L)로 구성된 ‘색다른 복날세트’를 2만 1500원에 선보인다. ‘1닭 2포세트’ 쿠폰 교환은 12일부터 가능하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