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G마켓은 유한킴벌리와 함께 오는 12일까지 ‘2019 우푸푸 그린캠프’에 참가할 여고생을 모집한다.

2018년 제30회 ‘그린캠프’에 참여한 여학생들이 숲힐링 체험을 하는 모습 (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
2018년 제30회 ‘그린캠프’에 참여한 여학생들이 숲힐링 체험을 하는 모습 (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

지난 1988년부터 시작돼 올해 31회를 맞이한 그린캠프는 청소년이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자연 속에서 스스로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숲 힐링 교육이다.

그린캠프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총 3박 4일간 강원도 횡성 소재 국립횡성숲체원에서 진행된다. 전국 고등학교 여학생 누구나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가능하다. 오는 7월 17일 유한킴벌리 홈페이지와 개별 공지를 통해 최종 참가자를 안내한다.

이베이코리아 마트리빙실 김은영 매니저는 “앞으로도 환경의 소중함을 알릴 수 있는 파트너사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응원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12일까지 그린캠프를 응원을 위해 유한킴벌리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티엔’ 토너/로션/클렌징폼 등을 최대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27% 중복 할인쿠폰 5장을 매일 지급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은 매일 30%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