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전국 3천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사회복지시설에 화장품 및 생활용품 지원
올해 상반기 15개 브랜드 참여해 16.5억 원 제품 1,500여 곳에 기부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서경배)은 ‘2019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에 33억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제품을 상·하반기 2차례에 걸쳐 기탁하기로 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 사랑의열매에 33억 원 규모 물품 기탁(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리따운 물품나눔’ 사랑의열매에 33억 원 규모 물품 기탁(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사회복지시설 거주자 및 이용자 생활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한 물품을 지원하는 활동이다.

2003년부터 시작됐으며 2009년부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전국 3,000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사회복지시설에 매년 33억 원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부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아이오페, 프리메라, 이니스프리, 마몽드, 해피바스 등 총 15개 브랜드에서 16.5억 원 규모의 제품을 기부하며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기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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