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쿠팡에서 반려동물과 나들이, 휴가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쿠팡은 반려동물과 나들이, 휴가계획을 세우는 소비자를 위해 관련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쿠팡 제공)
쿠팡은 반려동물과 나들이, 휴가계획을 세우는 소비자를 위해 관련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쿠팡 제공)

기획전에서는 63만 여종의 반려동물 여행 필수품을 △펫티켓 아이템 △이동가방/캐리어 △드라이빙 △편안한 휴식 4개 테마, 2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외출 시 공공장소에서 필요한 줄/하네스, 배변봉투, 휴대용 물병 뿐만 아니라 이동가방/ 캐리어는 패브릭, 슬링백 등 다양하게 준비돼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의 안전을 위한 카시트나 안전벨트, 쿠션 등의 자동차 용품을 ‘드라이빙’ 테마로 제안하며 낯선 숙소에서 반려동물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침대/소파, 하우스 등도 선보인다.

또 기획전 페이지 내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펫 패션과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펫스타일 전문관’으로 연결되는 배너를 배치해 관련 상품들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에서는 주말과 공휴일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자정 전까지만 구매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어 나들이를 준비하면서 급하게 필요한 상품도 걱정없이 구매할 수 있다”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