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3일까지 농심 누리집서 접수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농심에서 대학생 대상 마케팅 서포터즈 그룹인 제12기 ‘농심 펀스터즈(Funsters)’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예비 마케터 모여라! ‘농심 펀스터즈’ 모집(사진=농심 제공)
예비 마케터 모여라! ‘농심 펀스터즈’ 모집(사진=농심 제공)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재미있는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농심 펀스터즈는 농심 제품을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농심 누리집(www.nongshim.com)에서 6월 23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7월 8일 최종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이다.

선발된 펀스터즈는 오프라인 브랜드 홍보, 온라인 콘텐츠 제작, 농심 관련 프로모션 기획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대부분의 미션을 자율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하게 된다. 다양한 직무에서 일하는 실무자들과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한다. 펀스터즈에게는 미션을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도록 활동비가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포상이 주어진다. 매월 농심제품을 지급하고, 활동 후에는 신제품 체험단 기회를 추가 제공한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펀스터즈는 농심 너구리와 짜파게티 귀걸이 굿즈를 기획해 온라인 커뮤니티상에 화제가 되었으며, 중국과 홍콩으로 컨텐츠가 확대됐다”며 “올해도 열정을 가진 감각적인 대학생들이 지원해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