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포인트 가치 높이고, 제휴처 혜택 넓혀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을 6월 11일 오픈했다고 14일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the Zoom 오픈(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the Zoom 오픈(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the Zoom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뷰티포인트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제휴사용처도 확대됐다.

‘뷰티템’ 섹션에는 설화수, 헤라 등 브랜드 별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소용량(30ml), 라네즈 트래블키트 등 리미티드 상품이 준비되어 소비자 눈길을 끈다.

소비자에게 내재된 최고의 아름다움을 발현해내는 ‘설화수 스파’는 ‘체험’ 섹션, 아모레퍼시픽 미(美)의 여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곧 만나 볼 수 있다.

뷰티포인트의 제휴사용처를 늘린 ‘e쿠폰’ 섹션에서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카카오 이모티콘 등을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뷰티포인트 the Zoom 서비스는 직전 2개월 내 구매이력이 있고, 뷰티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해야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