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공동위원장 신용길 생명보험협회 회장, 이경룡 서강대 명예교수)에서 ‘2019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생명보험의가치와 문화를 사회에 반영해 올바른 보험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건강 △노후 △생명존중 등 총 4가지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를 구상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참여를 희망하는 만 18세 이상의 개인 및 단체는 25매 이내의 PPT, PDF 형식의 아이디어 제안서와 참가신청서를 함께 작성해 오는 7월 28일까지 사회공헌사업 아이디어 공모전누리집(www.사회공헌사업아이디어.com)에 접수하면 된다.

제안된 아이디어는 3단계의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1000만원, 최우수상 1팀 500만원, 우수상 2팀 300만원, 장려상 3팀 100만원을 수여한다. 채택된 아이디어는 중장기 계획에 따라 사업화될 예정이다.

공모작 접수만 해도 추첨을 통해 Apple 아이패드 32GB(1명)와 영화 예매권(20명, 1인 2매)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관심에서 비롯된 아이디어를 통해 많은 국민에게 이로울 수 있는 사회공헌사업 모델을 만들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