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옴부즈맨 방송에 소비자원 관례자 출연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GS샵이 소비자에게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알린다고 밝혔다.

GS샵은 오는 15일 오후, 옴부즈맨 방송을 통해 한국소비자원 관계자가 참여하는 가운데 고객에게 소비자중심경영을 알린다고 밝혔다 (사진= GS샵 제공)
GS샵은 오는 15일 오후, 옴부즈맨 방송을 통해 한국소비자원 관계자가 참여하는 가운데 고객에게 소비자중심경영을 알린다고 밝혔다 (사진= GS샵 제공)

CCM인증제도는 기업의 경영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개선하는지 평가하는 법정 인증제도다. 소비자원이 심사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GS샵은 오는 15일 오후 5시 20분에 서영수 한국소비자원 기업협력팀장이 출연해 옴부즈맨 방송을 진행한다. CCM을 효과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GS샵의 소비자중심경영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GS샵이 어떻게 CCM인증을 받았는지 알려준다.

GS샵 CCO(Chief Customer Officer, 최고고객책임자)인 주운석 상무는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홈쇼핑 방송을 통해 CCM을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GS샵은 기존 판매자 중심에서 고객 중심으로 혁신을 실행하고 있으며, 고객의 높아진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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