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필드 별마당서 이랑주 작가·모종린 교수 강연 진행
  • 김정수 기자
  • 승인 2019.06.1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20일 저녁 7시부터
현장 접수로 선착순 60명에게 좌석권 배부, 커피와 텀블러 제공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 도서관 개관 2주년을 기념해 12일, 20일 오후 7시부터 별마당 도서관 특설무대에서 명사 특강 ‘리저브와 함께하는 별빛 이야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리저브와 함께 하는 별빛 이야기'를 개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리저브와 함께 하는 별빛 이야기'를 개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12일에는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의 저자이자 Vmd연구소의 대표인 이랑주 작가가 저서 제목과 같은 주제로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20일에는 ‘골목길 자본론’의 저자이자 연세대학교 국제학대학원 교수인 모종린 교수가 ‘라이프 스타일과 도시의 미래’를 주제로 강연한다. 두 명사 모두, 저서를 통해 스타벅스 브랜드 가치와 지역사회에서의 역할을 이야기하는 등 스타벅스와 인연을 맺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강연 당일 저녁 6시부터 현장 접수를 통해 선착순 60명에게 좌석권을 배포할 예정이다. 행사 전 참석자들에게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를 제공한다. 강연 종료 후에는 특별 제작한 기념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연을 앞둔 6시 40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후원하는 초록우산 어린이 합창단 공연(12일), 기타 듀오 비토의 연주 공연(20일)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