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스타벅스 리뷰 스무고개 골든벨’ 참여시 별 적립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개점 20주년을 맞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이달 말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뷰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이벤트 기간 중 사이렌 오더로 주문·결제, 수령을 완료한 소비자는 1999년부터 2018년까지 각 연도별로 스타벅스와 관련된 퀴즈를 풀면된다. 매일 1문항씩 20일간 앱을 통해 출제되며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선불식 충전 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2011년 9월 런칭 이후 현재까지 5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스타벅스 누리집이나 스타벅스 앱에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이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된다. 소비자는 △웰컴 △그린 △골드 레벨에 따라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방문별 적립과는 별도로 퀴즈에 참여 시 별 하나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하나의 별이 또 적립된다. 20일간 참여해 모든 정답을 맞힌다면 ‘골든벨별’ 20개가 추가 증정된다. 20일간 매일 퀴즈에 참여해 모든 정답을 맞힌 소비자는 최대 60개의 별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문항의 정답은 7월 4일 스타벅스 누리집에서 발표된다. 참여별은 참여 다음날 바로 적립되며 정답별과 골든벨별은 7월 5일 적립된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