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샤오홍수(小红书) 주최 뷰티 어워드서 한국브랜드 1위
한국 브랜드 80개 중 1위, 3만 6개 ‘선 제품’ 중 탑 10위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의 ‘레이저 썬스크린 100’이 많은 브랜드 가운데 중국 소비자 선택을 받았다.

중국 샤오홍수 뷰티어워드 한국 브랜드 1위, 선 제품 부문 Top10 입상한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100’  (사진= 셀퓨전씨 제공)

이 제품은 중국 샤오홍수(小红书)가 주최한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에서 ‘한국 브랜드’ 1위, ‘선 제품 부문’ Top10에 입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샤오홍수 플랫폼은 2018년 5월부터 2019년 5월까지 1년간 실제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 약 50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만족도 평점 조사를 실시, 제품을 선정했다.

셀퓨전씨는 중국 내 메디컬 시술 붐과 함께 ‘더마’ 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관심이 늘어나는 가운데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의 만족감이 입소문을 타 이번 수상을 하게 된 것으로 보고 있다.

셀퓨전씨 샤오홍수 입상 (셀퓨전씨 제공)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100’, 샤오홍수 입상 (셀퓨전씨 제공)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셀퓨전씨’ 브랜드에 대한 신뢰, 그리고 ‘레이저 썬스크린100’ 제품력에 대한 인정’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에서도 ‘셀퓨전씨’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겨있는 우수한 제품들을 더 많이 선보이며, K-뷰티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샤오홍수는 중국 앱 중 하나로 5월 기준 사용자가 2.5억 명에 달하는 ‘SNS+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