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샤오홍수(小红书) 주최 뷰티 어워드서 한국브랜드 1위
한국 브랜드 80개 중 1위, 3만 6개 ‘선 제품’ 중 탑 10위
[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의 ‘레이저 썬스크린 100’이 많은 브랜드 가운데 중국 소비자 선택을 받았다.
이 제품은 중국 샤오홍수(小红书)가 주최한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에서 ‘한국 브랜드’ 1위, ‘선 제품 부문’ Top10에 입상하는 쾌거를 얻었다.
샤오홍수 플랫폼은 2018년 5월부터 2019년 5월까지 1년간 실제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 약 50만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만족도 평점 조사를 실시, 제품을 선정했다.
셀퓨전씨는 중국 내 메디컬 시술 붐과 함께 ‘더마’ 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 관심이 늘어나는 가운데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의 만족감이 입소문을 타 이번 수상을 하게 된 것으로 보고 있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셀퓨전씨’ 브랜드에 대한 신뢰, 그리고 ‘레이저 썬스크린100’ 제품력에 대한 인정’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국내 시장을 넘어 해외에서도 ‘셀퓨전씨’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겨있는 우수한 제품들을 더 많이 선보이며, K-뷰티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샤오홍수는 중국 앱 중 하나로 5월 기준 사용자가 2.5억 명에 달하는 ‘SNS+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박우선 기자
womanc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