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 6월 30일까지 진행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6월 말까지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은 ‘손님행복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과 거래하는 금융소비자, 고객 불편사항과 불합리한 관행 등 개선이 필요한 △금융상품 △서비스 △제도 △프로세스 △시스템 관련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공모전이다.

KEB하나은행 누리집, ‘손님idae광장’ 스마트폰 뱅킹 ‘하나원큐’, ‘손님 행복(불편제거)아이디어 Festival’을 통해 국내·외 손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이디어를 제안한 선착순 300명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천 ‘하나머니’가 제공되고 아이디어가 채택될 경우 3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대상’ 아이디어 제공자는 최고 2백만 ‘하나머니’가 제공될 예정이다.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은 “이번 공모전은 손님의 소중한 의견 하나 하나를 새겨 듣고 더 큰 기쁨으로 보답하고자 마련한 페스티벌”이라며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은 제안해주신 사항을 적극 반영함으로써 ‘행복한 금융’ 실천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