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우선 기자] LF(대표 오규식)가 여행 테마 편집숍 ‘라움보야지(RAUM VOYAGE)’에서 휴가철을 맞아 싱가포르 항공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4일부터 23일까지다.

라움보야지 ‘2019년 여름휴가 라움보야지가 쏜다’ 이벤트 (LF 제공)
라움보야지 ‘2019년 여름휴가 라움보야지가 쏜다’ 이벤트 (LF 제공)

이벤트 기간 동안 LF 온라인몰, 전국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캐리어를 구매한 소비자는 LF몰 내 기획전 게시판에 여름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라움보야지 매장에서 구매 시, 자동 응모된다.

라움보야지는 추첨을 통해 1등 총 4명에게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 2등 1명에게는 닷드랍스 25인치 캐리어, 3등 2명에게는 점프 여행용 보스턴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7월 5일 발표한다.

같은 기간 ‘100% 당첨 룰렛’ 이벤트로 진행된다. 누구나 LF몰, 라움보야지 전국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룰렛 결과에 따라 10%, 15%, 20% 추가 할인 쿠폰 및 3만 마일리지(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5만 마일리지(5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주리 LF 라움보야지 팀장은 “여행 필수 아이템인 캐리어를 찾는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라움보야지와 함께 여행의 기쁨을 배로 높여줄 개성 있는 캐리어를 한 번에 만나보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의 혜택과 재미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