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 박문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8월 3일 고객 1만 여명을 초청해 올림픽 체조경기장에 ‘2019 Liiv(리브)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2019 Liiv 콘서트가 8월 3일 열릴 예정이다 (KB국민은행 제공)
2019 Liiv 콘서트가 8월 3일 열릴 예정이다 (KB국민은행 제공)

이번 콘서트에는 사이먼도미닉(쌈디), 지코, 크러쉬, 청하, 볼빨간사춘기, 아이즈원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MC는 딘딘, 김도연, 최유정이다.

콘서트 티켓은 ‘2019 리브콘서트 7가지 티켓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배부한다.
△2019 리브콘서트! Digital하게 GO!! (KB디지털플랫폼[KB스타뱅킹,리브(Liiv),리브온(LiivON),리브똑똑(Liiv Talk Talk)]이벤트(총 4,000장) △KB국민 나라사랑카드 발급받고 콘서트 가자(KB국민 나라사랑카드 이벤트 총 2,000장) △[RE:fresh] 하늘은 fresh! 리브콘서트로 Refresh!! (KB맑은하늘적금 이벤트 총 1,000장) △KB 환전하GO! 리브콘서트 가GO!!(리브환전 및 KB-POST 외화배달서비스 이벤트 총 1,000장) △핫 Summer! Cool하게 펀드 가입하고, 리브콘서트 가자(펀드상품 이벤트 총 600장) △oung KB Trustar 리브콘서트 티켓 이벤트(신탁상품 이벤트 총 600장) △리브콘서트와 함께하는 즐거운 학카생활!!(KB고등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 총 200장) 등이다.

금융소비자는 KB국민은행 누리집과 ‘KB스타뱅킹’, ‘Liiv(리브)’, ‘리브똑똑(Liiv Talk Talk) 등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당첨여부는 7월 12일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젊은 층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로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0편 이상 등재되고 있는 리브 모델 BTS(방탄소년단)와의 다양한 소통 영상과 2019 Liiv콘서트가 대표적인 예”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 등을 통해 젊은 층이 최애하는 은행으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