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 광화문 광장서 열리는 ‘유니브엑스포 서울’ 참가

[우먼컨슈머= 김아름내 기자] LG전자(부회장 하현회)의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가 소비자들에게 5G를 알린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로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서비를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오는 6월 1~2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대학생활 박람회 ‘2019 유니브엑스포 서울’에서 5G 홍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의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가 6월 1일, 2일 양일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되는 ‘2019 유니브엑스포 서울’에서 5G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유니브엑스포 서울’은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대학생활 박람회로 이번 행사에는 80여개 부스와 대학생을 위한 멘토 강연, 문화 공연 등이 준비돼있다.

유대감 4기는 OX 퀴즈로 부스 방문객에게 LG유플러스 5G 기술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한다. 퀴즈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아이스팩, 간식교환권 등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유대감 삼행시에 선정된 우수작에 대해서는 영화관람권, 방송인 유병재 굿즈, 미니선풍기 등을 수여한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대학생들의 젊고 참신한 아이디로 구성된 유대감 5G 홍보 부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