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하락장에 대처하는 4가지 방법 주제

[우먼컨슈머= 김은영 기자] 하나금융투자가 이달 '2019년 부동산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29일 오후 4시부터 여의도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열리며 사전에 신청한 VIP고객 600여명이 참석할 전망이다.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 하락장에 대처하는 4가지 방법’을 주제로 개최되며, 리서치센터의 건설 부동산 섹터를 맡고 있는 채상욱 연구원이 강사로 나와 2019년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고 투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하승호 하나금융투자 WM총괄본부장은 “자산관리의 한 축이 되는 부동산이 격변기를 맞이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라며, “하나금융투자에서 마련한 이번 세미나가 부동산 시장의 현황을 면밀히 들여다 보고, 향후 전망을 고찰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세미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채상욱 연구원의 신간 저서와 항공백, 골프공, 디퓨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리서치센터에서 운영하는 상담부스와 해외주식 상담 부스를 마련해 손님들의 현장 상담을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손님은 관리자에게 신청하거나 홈페이지내 신청페이지 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하나금융투자 손님케어센터로 하면 된다. 

사진=하나금융투자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