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인그리디언코리아와 함께

[우먼컨슈머= 김정수 기자]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생산공장이 위치한 경기도 이천 지역의 가뭄 피해 농가를 돕기 위해 농업용수 지원에 나섰다.

오비맥주는 협력사인 인그리디언코리아와 함께 이천 지역 가뭄 피해 농가에 농업용수를 지원한다 (사진=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는 협력사인 인그리디언코리아와 함께 이천 지역 가뭄 피해 농가에 농업용수를 지원한다 (사진=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는 이천시, 인그리디언코리아와 함께 6월 중순까지 시 부발읍과 대월면 등 가뭄 피해 농가에 맥주 제조에 사용하는 물 800톤을 순차 지원한다고 17일 전했다. 식품 소재기업이자 오비맥주 협력사인 인그리디언코리아는 용수 공급 차량을 제공한다.

이날 오비맥주 고동우 대표, 엄태준 이천시장, 구자규 인그리디언코리아 대표는 이천시 대월면 사동리 가뭄 피해 농가를 찾아 20여톤의 용수를 공급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지금이 한 해 농사를 결정짓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이천시가 이천 지역 기업과 협력해 인근 농가를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고동우 오비맥주 대표는 “이천 지역에 생산공장을 두고 있는 기업으로서 이천시와 함께 인근 농가의 가뭄 피해를 줄이고자 물을 지원하게 됐다”며 “가뭄으로 고생하는 지역 농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