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컨슈머=박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운영하는 자동차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은 7월 31일까지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티스테이션,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실시 (사진=뉴시스 제공)
티스테이션, KB국민카드 제휴 프로모션 실시 (사진=뉴시스 제공)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은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타이어 제품을 비롯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등 4개 브랜드의 승용차 및 SUV용 타이어를 4개 이상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티스테이션 매장에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해 한국타이어, 피렐리, 맥시스 등 3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단 장착시 별도의 교체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플랫폼인 티스테이션닷컴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무이자 혜택과 모바일 주유상품권을 똑같이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 또는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문인력과 첨단장비를 갖춘 티스테이션은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인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온라인 구매 후 당일 매장에서 주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신개념 고객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한국타이어 제품을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우먼컨슈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